스팅어 투명 언더코팅과 이너코팅, 유리막 신차 패키지

안녕하세요^^ 구미자동차 투명 언더코팅 전문점 듀라오토입니다.기아 스팅어 신차 투명 언더코팅과 캐비티 왁스 이너 코팅 방청 패키지, 유리막 코팅까지 한 번에 맡기신 이야기입니다.

아마 생산된 지 3개월 정도 지난 것으로 기억됩니다. 출고장에 서있던 차량이라 도장면에 철분도 앉아있었고… 오랜시간 시공해온 스팅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아참 우선 사용설명서에 나온 내용 좀 보고 진행할게요.차주가 하부를 잘 점검하고 세척하라는 내용입니다.

서브프레임, 크로스멤버 등을 제외한 차체 부분만 7년까지 관통 부식에 대해 보증한다는 내용. 여간해서 요즘 차량 관통 부식이 생길 정도는 아닙니다.그랜드 카니발에 나왔을 때는 정말 몇 년 만에 열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그럼에도 언더코팅과 이너코팅을 하는 이유는 부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해방되기 위해서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차체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이미 내외부에 부식된 차량은 충돌 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제네시스와 스팅어 모두 언더커버와 머플러가 매우 화려합니다.덕분에 분해조립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엄청난 조각세척 전의 더러운 차체모두 깨끗하게 세척합니다.절대로 이 프로세스를 건너뛰면 안 됩니다.녹슨 허브녹슨 허브녹을 제거하고 전처리를 거쳐페인트를 입혀줬어요.실란트 마감이 미흡한 곳이 많습니다.부식에 약한 모서리 부분에 실란트 도포.용접 부분이 매우 많은 트윈 머플러.보통 여기에 내열 페인트를 그것도 락카 스프레이로 도포를 하는데요.그러면 바로 다 박리됩니다.정중하게 시공하는 전 과정을 모두 드립니다.최근에 보면 어디서나 똑같이 흉내내고 있는데, 이는 시간이 걸린 공정이므로 누구도 모방하려고 하지 않죠.머플러 내열 페인트 도포.스팅어라고 차체 내부가 특별한 건가요?캐비티 왁스, 즉 내부 방청은 별도로 시공되어 있지 않습니다.캐비티 왁스를 도포한 모습.몇 년 전 국내 애프터마켓에 처음 도입된 이후 지금은 모두 이너코팅을 하고 있는데 내부에 정말 제대로 코팅이 되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1회 시공으로 폐차까지 걱정 없습니다.캐비티 왁스를 도포한 모습.몇 년 전 국내 애프터마켓에 처음 도입된 이후 지금은 모두 이너코팅을 하고 있는데 내부에 정말 제대로 코팅이 되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1회 시공으로 폐차까지 걱정 없습니다.크로스 멤버 용접 부분 보수 코팅은 사진이 빠졌네요… 차체는 오래가는 듀라 오토 투명 언더 코팅. 듀라 BLE AUTOMOBILE. 줄여서 듀라 오토. 왜 제가 이렇게 이름을 지었는지 이해하시면 그냥 허술한 점이 아니라고 느끼실 겁니다.처음 프랜차이즈로 시작해서 그 지독한 코팅제의 내구성에 싫증이 나서 수제한 브랜드니까요.크로스 멤버 용접 부분 보수 코팅은 사진이 빠졌네요… 차체는 오래가는 듀라 오토 투명 언더 코팅. 듀라 BLE AUTOMOBILE. 줄여서 듀라 오토. 왜 제가 이렇게 이름을 지었는지 이해하시면 그냥 허술한 점이 아니라고 느끼실 겁니다.처음 프랜차이즈로 시작해서 그 지독한 코팅제의 내구성에 싫증이 나서 수제한 브랜드니까요.크로스 멤버 용접 부분 보수 코팅은 사진이 빠졌네요… 차체는 오래가는 듀라 오토 투명 언더 코팅. 듀라 BLE AUTOMOBILE. 줄여서 듀라 오토. 왜 제가 이렇게 이름을 지었는지 이해하시면 그냥 허술한 점이 아니라고 느끼실 겁니다.처음 프랜차이즈로 시작해서 그 지독한 코팅제의 내구성에 싫증이 나서 수제한 브랜드니까요.그리고 요즘은 아주 흔한 유리막 코팅.발수제를 발라놔도 유리막이라고 하니까…정성적인 세척과 철분제거 등을 완료했습니다.전체 유리 발수 코팅까지…유리막 코팅제 도포 후 모습.유리막 코팅제 도포 후 모습.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시공완료 유리발수 뿐만 아니라 휠까지 함께 코팅하였습니다.와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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